스포츠분석

【MLB】04월18일 디트로이트 vs 텍사스 mlb 스포츠분석

야구
작성자
mt-mate
작성일
2024-04-17 17:24
조회
18

후반 집중력을 앞세워 반격에 성공한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타릭 스쿠발(2승 2.08)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3일 미네소타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쿠발은 에이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중이다.

홈 경기 강점은 여전하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충분한 편.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을 차근차근 공략하면서

4점을 올린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후반 경기력이 좋은 특징이 빛을 발한게 승리로 이어질수 있었다.

그러나 장타력 부족은 영 풀리지 않는 편.

3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트레이드 시장에서 마무리 제이슨 폴리의 인기가 엄청날것 같다.

타선의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텍사스 레인저스는 데인 더닝(2승 1패 4.50)을 내세워 반격을 노린다.

13일 휴스턴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더닝은 이번 시즌 QS급 투구가 계속 이어지는 중.

작년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5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낮 경기에 약점이 심각한 투수라는 점이 이번 경기의 최대 변수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케이시 마이즈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낮 경기 득점력 문제가 심각한 상황.

게다가 최근 텍사스의구글검색 마징가티비 좌완 상대 성적은 상당히 나쁜 편이다.

동점 클러치 상황에서 신인 제이콥 래츠를 등판시킨 브루스 보치 감독의 운용은 작년과 변함이 없다.

이번 경기의 선발이 스쿠발이었음을 감안한다면 텍사스는 전날 경기를 반드시 잡아야 하는 입장이었다.

그러나 결과는 패배였고스포츠무료중계 마징가티비 5할 승률을 지키는게 위험해진 상황.

좌완에 약한 텍사스 특성상 스쿠발 공략은 쉽지 않고 작년 더닝의 낮 경기 피안타율은 .300이었다.

선발에서 앞선 디트로이트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디트로이트 승리

핸디 : 디트로이트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전체 0